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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기 종합유지관리업체 입찰 공고[재공고][마감]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등록일 : 2020-01-22

공고번호 시설 제 2020 - 1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입찰공고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승강기 종합유지관리업체 선정

공고기간 : 2020. 01. 22.() ~ 2020. 01. 29.() 17:00

 

1. 개요

   1) 현 장 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2 ) 소 재 지 : 인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3) 입찰에 붙이는 규모 : 엘리베이터 25, 에스컬레이터 6, 덤웨이터 4

 

2. 입찰 종류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에 부치는 세부내용

   1) 용 역 명 : 승강기 종합유지관리용역

   2) 승강기 기종 및 대수 : 35(LXVF7, STVF7, SSVF7, NWBT, D/W)

   3) 운행속도 : 120m/min, 105m/min, 90m/min

   4) 계약기간 : 20200201~ 20241231(59개월)

   5) 영업배상 책임보험 3억원이상 가입업체

4. 입찰 참가자격

   1) 자본금 8억원 이상으로 승강기 유지관리업 및 설치업 등록업체

   2) 승강기 순정부품조달이 가능한 업체
       (입찰서류 제출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제조사발행 순정품 공급확인서 동봉)

   3) 야간점검이 가능한 업체

   4) 엘리베이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해당병원과 동일한(7-세븐기종 200대 이상) 관리업체

5. 제출서류

   1) 입찰서 원본 및 구비서류 각 1

   2)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증 및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원본 1(전자발급 포함)

   6)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7)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확인서 원본 1

   8) 기술인력 보유현황4대보험(4대보험 중1)에 가입한 증명자료 제출)

   9) 제출서류 마감일 현재 보유한 장비구입 영수증 또는 장비임대 확인서 1

   10) 유지관리계획서 1(사업제안서 및 회사소개서 포함)

   제출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할 것

   11) 입찰서(VAT포함), 입찰보증서, 세부견적서(밀봉제출)

        (입찰보증금 : 입찰총액의 5% 이상의 공제증권 또는 보증보험증권)

   12) 입찰 결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대표자 명의의 각서 1

   13)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현장명 대수 등)

6. 현장설명회 일시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나 현장방문을 승강기 확인 가능함  

7. 서류 제출 마감시한

1) 서류제출 마감 : 20200129(수요일) 오후 5시까지 시설관리팀 도착 분

2) 장소 : 시설관리팀 사무실

8. 입찰가격 산출 및 입찰서 제출방법

1)입찰가격은 총관리(59개월) × 월 승강기유지용역비 합산, 부가가치세를 포함 금액으로 한다.

 

9. 일반사항

1) 입찰서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2) 입찰참가서류 일체는 제출 마감일인 20200129() 17시까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시설관리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 우편 또는 택배 등의 방법으로 제출할 수 없다.

3) 입찰관련서류 중 정해진 서류는 별첨된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따로 제공되지 않은 서류는
   입찰업체의 자율에 의하나
A4규격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한다.

4) 제출된 서류의 위·변조 또는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낙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심사에 필요한 내용의 누락 또는 미비 등 제출서류가 불충분한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0’점 처리 또는 심사대상  
  에서 제외될 수 있다
.

5) 필요할 경우 입찰자에게 추가적인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최초에
   제출 한 입찰 서류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

6) 입찰서류 제출 시 담당자 정보 및 연락처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입찰참가서류 유의사항

1) 입찰참가서류 일체는 입찰 참가자격의 확인 및 입찰절차의 기본 구비 서류로서 그 내용의 미비나 누락 시
   입찰참가에서 제외될 수 있다
.

2) 가격입찰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으로 하며, 서류 제출 시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한다.

11. 입찰 유의사항

1) 본 공고에서 정한 적격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2) 정당한 위임을 받은 대리인은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3) 가격입찰서의 투찰금액은 한글과 숫자로 천원단위까지 표기하며, 한글과 숫자의 기재가 다를 때에
   한글을 우선으로 한다
.

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관한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12. 재입찰 기준

1) 3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다.

2)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 이내의 응찰자가 없을 경우

3)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 할 수 있다.
   
이 경우 본원 홈페이지에 입찰에 관한 다른 사항은 변경함이 없이 기간만 변경한다.

 

13. 낙찰자 결정

1) 본원 기준으로 심사 후 개별 통보 함

2) 입찰자가 3인 이상일 경우 최저가 업체로 우선 대상으로 하여 협의하며.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차
순위 업체와 협의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한다.    

14. 기타사항

1        1) 입찰자는 현장방문 등을 통하여 병원의 특성, 여건 등 제반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2) 낙찰업체는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서(증권)을 제출해야 함.

  3)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상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4) 낙찰업체는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선정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병원 소유로 귀속됨.

  5)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설관리팀 (032-290-3907)로 문의바람

.

위와 같이 공고함
20200122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