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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시설관리서비스 입찰공고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등록일 : 2017-12-11
[총무 제2017-3호]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시설관리서비스 입찰공고


1. 입찰건명: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시설관리서비스 입찰공고

  

2. 입찰목적: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및 의생명융합연구관 건물 및 기계설비, 자동제어 시스템, 전기설비,
                 소방설비, 승강설비, 환경설비, 위생설비, 의료가스 설비 등 병원과 연구관 내·외에 설치된 시설물의
                 유지관리에 대한 제반적인 업무와 관련법 및 규정에서 요구하는 절차를 이행토록 하여 시설물의
                 철저한 관리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3. 용역기간 : 24개월 (2018. 1. 1. ~ 2019. 12. 31.)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통보 해당업체에 개별통보)


5. 입찰일정 [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제출→ 제안서심사→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계약체결]


입찰건명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마감

우선협상

대상 선정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시설관리서비스 용역입찰


2017. 12. 11(
)

~12. 18()


2017. 12. 19(
)

12:00


2017. 12. 26(
)

 ※ 필요 시, 제안평가(제안발표)가 진행 될 수 있으며, 일정은 통보예정임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입찰등록 일시 2017. 12. 19() 12: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 입찰 금액 투찰 제안서 제출 시 밀봉견적으로 동봉 제출

□ 제안서 제출방법

  가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나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다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제안서 요약본 1(표지 포함 A4 용지 4매 이내)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032-290-2562)으로 문의바랍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시설 관리용역에 대하여 사업등록을 받은 업체

  마. 낙찰업체는 기존 용역업체 직원이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고용승계 가능업체

 

7. 배치인력 요건: 건강검진결과 건강상태가 양호하고 시설관리서비스 수행 능력이 있는 자

 
8. 입찰등록 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나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및 재직증명서 각 1

  라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마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바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각 1

  사·허가증 사본(시설 관리용역) 1

  아전년도(2016년도국세청 발행 재무제표 각 1

  자청렴계약 이행각서확약서보안각서 각 1

  차실적증명원(원본각 1

  카참가업체 본사 약도 1

  타입찰서 1(입찰금액 별도 밀봉 제출)

  파입찰보증보험증권(10%) 1부 [국제성모병원 사업자등록번호 : 137-82-09745]
  하. 제안서 5부(USB 전산자료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 및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함


10. 
계약보증금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50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11. 입찰무효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12.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나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13. 제안서 평가 및 선정방식
  가. 평가방식 제안평가(80%) + 입찰금액(20%) 합산하여 85점 이상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나. 낙찰자 선정결과는 서면(유선)으로 개별통지하며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14.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5.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가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6. 기타사항
  가입찰자는 병원의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나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으로 
      한다
.
  다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또한 입찰
      참가 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
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본 입찰공고는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
      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병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제안 내역 및 제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7.12.11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