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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 국제성모병원의 사업 파트너십을 위한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등록일 : 2018-01-09
[총무 제2018-1호]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2. 입찰목적 : 환자식 급식업무는 입원환자의 질병치료 또는 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전문적인 영양서비스의 제공 및 양질의 급식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직원식의 급식업무는 만족스러운 식사제공으로 직원의 건강 증진 및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3. 용역기간 : 36개월 (2018. 2. 17. ~ 2021. 2. 16.)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통보 : 해당업체에 개별통보)

 

5. 입찰일정

입찰건명
(총무 제2018-1호)

입찰공고
(총무 제2018-1호)

입찰등록 및

제안서 마감

제안평가

(제안발표)

우선협상

대상 선정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2018. 1. 9(
)

~1. 15()


2018. 1. 16(
)

17:00


2018.1.19(
)

16:00


2018.1.26(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입찰등록 일시 : 2018. 1. 16() 17:00까지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입찰 금액 투찰 : 제안서 제출 시 밀봉견적으로 동봉 제출

제안서 제출방법

.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요약본 1(표지 포함 A4 용지 5매 이내)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032-290-2562)으로 문의바랍니다.


6.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허가병상 500병상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환자급식 위탁업무를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영업 업체로 신고한 업체

. 선택식단제, 치료식 조리능력, 배식, 위생관리, 국·내외 의료기관 인증 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낙찰업체는 기존 용역업체 직원이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고용승계 가능업체

 

7. 입찰등록 서류

. 일반현황 및 연혁 / 입찰참가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위탁급식영업 신고증 1

. 2016년도 국세청 발행 재무제표 1

. 기업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

.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 각 1

. 실적증명원(병원 소정양식,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1

. 각종 인증서 및 등록증 사본(HACCP ) 1

. 입찰서 1(입찰금액 별도 밀봉 제출, 산출근거 포함)

. 입찰보증보험증권(10%) 1[국제성모병원 사업자등록번호 : 137-82-09745]

. 제안서 7(원본 1, 사본 6, USB 1)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 및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함

 

9. 계약보증금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50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10. 입찰무효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11.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4. 제안서 평가 및 선정방식
. 제출된 제안서를 기초로 제안서 평가 기준에 명시된 부문별 제반 평가요소에 대해 우리원이 요구한 조건의 적합 여부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합산하여 평가하며, 평가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의 합산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라. 낙찰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개별통지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15. 기타사항
. 입찰자는 병원의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공고는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병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 내역 및 제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1. 9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