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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입찰공고[재공고]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 등록일 : 2018-01-17
[총무 제2018-2호]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입찰공고[재공고]

 

2. 계약기간 : 24개월 (2018. 2. 1. ~ 2020. 1. 31.)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격리의료폐기물, 조직물류폐기물, 병리계폐기물, 생물·화학폐기물, 손상성폐기물
                          혈액오염폐기물, 일반의료폐기물, 전용용기

 

4.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적격심사

 

5. 입찰방법 : kg당 단가(수집, 운반 및 소각, 전용용기 포함)

최저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예정이며 최종단가는 계약 시, 협의 예정임

 
6. 처리(예정)물량: 364,650.531kg(연간, 2017년 기준으로 예정물량은 병원사정에 의하여 증감될 수 있음)

 

7. 입찰일정

입찰건명
(총무 제2018-2호)

입찰공고
(총무 제2018-2호)

입찰등록
마감

우선협상

대상 선정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2018. 1. 17(
)

~1. 22()


2018. 1. 22(
)

17:00


2018. 1. 24(
)

 

8. 입찰일시 / 장소 : 2018. 1. 22(월), 17:10 / 국제성모병원 지하2층 정책지원센터 내 1회의실
 

[입찰등록 및 제출 마감]

입찰등록 일시 : 2018. 1.22(월), 17:00까지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입찰 금액 투찰 : 제안서 제출 시 밀봉견적으로 동봉 제출(방문접수)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032-290-2562)으로 문의바랍니다.


9.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 되지 않는 업체

.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
- 단 수집·운반 허가만을 득한 업체는 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공동 수급이 가능함

. 폐기물관리법 25조에 따라 환경부령이 정하는 기준에 의한 시설, 장비, 사업장 및 기술능력 등을 갖춘 업체

 

10. 입찰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위임장(위임시) 1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증 1

. 폐기물 처리업 허가증 1

. 참가업체 본사 약도 1

. 입찰보증보험증권(5%) 1[국제성모병원 사업자등록번호 : 137-82-09745]

.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 공동수급협정서(공동계약 시) 1

.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 각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1.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 및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함

12.
입찰무효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13.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14.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5.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6.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체 구성에 한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3, 2016.12.30)을 따른다.
.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한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17. 계약보증금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50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18. 기타사항
. 입찰자는 병원의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공고는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병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 내역 및 제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1. 17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