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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이동검진버스 구조변경 입찰공고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 등록일 : 2019-01-30

 

[총무 2019-1]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이동검진버스 구조변경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이동검진버스 구조변경

2. 입찰목적: 이동검진을 위하여 버스에 의료 검사 장비 등을 장착하여 이동검진용 차량의 특장 설계 제작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

3.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 이내

4. 용역내용: 사양서 참조

5. 입찰방법: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 바랍니다.

6. 입찰일정

입찰공고

입찰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1.30()~2.7()

2019.2.8(), 11:00

2019.2.8(), 13:00

정책지원센터 1회의실

 

등록접수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입찰금액 투찰 : 밀봉견적으로 동봉 제출

제안서 제출방법

.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7.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 (부정당업자의입찰참 가자격제한)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동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 자동차관리법 53조에 의한 자동차관리사업(자동차종합정비업 5815) 등록 동법 시행규칙 32조에 의한 자동차제작자 등의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5 이내 () 승합버스를 개조한 이동검진차량 제작 납품실적(단일건 60,000,000 이상-차량금액 제외) 있는 업체(미제출 , 낙찰을 무효 처리함)

.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

. 이동검진(진료)차량을 개조한 기술검토서 또는 형식승인서 관련 안전검사증 소지한 업체 우대

8. 입찰등록 서류 제안서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

. 입찰서 1(입찰금액 별도 밀봉 제출)

. 인허가증 사본 1.

. 실적증명원(원본) 1.

. 제안서 원본 1, 부본 5(작성된 제안서 자료는 별도 CD 또는 USB 작성하여 제출)

. 제안서의 규격

- A4 책자로 제본(권장사항)

- 본문 내용의 페이지 제한은 없음

. 제안서 작성 요령

- 제안서는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한다.

- 제안서는 요구 구격에 대하여 명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하고,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경우 별첨 자료로 작성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평가 과정에서 필요 추가 제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있으며, 제안 요청서의 내용은 대한결핵협회의 최소한의 요구사항이므로 제안 내용이 이를 충족치 못할 경우에는 사전 연락 없이 평가에서 제외할 있다.

. 입찰보증보험증권(10%) 1[사업자등록번호: 137-82-09745]

9. 입찰보증금 귀속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 시행규칙 43조에 의함

10. 계약보증금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50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7 이내 또는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대체할 있다.

11. 입찰무효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12. 입찰서 작성 유의사항

. 입찰업체는 제안서 입찰서류를 구비하여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없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평가, 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공고내용 의문사항이 있을 병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13. 제안서 평가 선정방식

 . 제안서 평가위원회(3 ~ 5 내외) 구성하여 평가한다.

- 낙찰자 결정 방식은 기술평가 80 이상 획득한 업체 대상으로 가격심사(최저가 투찰)하여 결정한다.

- 심사된 점수 총합계가 80 이상의 업체가 1개가 안될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토록 한다.

- 제안서가 입찰서의 지시사항, 규정, 시방서 기타 사항에 위배되고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된다.

- 제안서 평가는 규격 납품실적 등을 포함한 입찰자의 제반능력에 관하여 이루어지며, 상기 심사에 의하여 적합입찰자 선정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는다.

14.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5. 문의사항

: Tel) 032-290-2562 / Fax) 032-290-2570 / 총무팀 김동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