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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 국제성모병원의 사업 파트너십을 위한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물 위탁처리(도급) 운영 [마감]

  • 발주처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등록일 : 2019-02-18

공고번호 : 구매 제 2019 - 3호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세탁물 위탁처리(도급) 운영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방법 : 적격심사를 통과한 예정금액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자 낙찰(부가세 포함)
      ※ 가격은 총액 원화(₩)로 기재함
   라. 대상항목 및 수량

침구류

의류

린넨류

기타

340,330

56,865

90,165

218,225

705,587

   ※ 허가병상수 : 586병상
   ※ 2018년도 세탁물처리 실적(단위 : kg)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설명회

본 입찰공고로 대체

입찰등록

2019218() 10:00부터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구매관리팀

등록마감

2019225() 10:00까지

추후통보

개찰진행

 

   ※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 100번길 25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라.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마.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 제6조의 시설기준에 맞는 시설과 장비를 갖춘 업체
   바. 수질환경보전법에 의한 폐수처리시설을 갖추고 공공기관에 신고를 필한 업체
   사.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규칙] 제3조에서 정한 장애인 표준사업장의 기준의 요건을 갖추 사업장
   아. 최근 3년 이내에 허가병상 300병상이상 종합병원에서 1년 이상 세탁 업무를 운영한 이행실적이 있으며, 병원과의 불미스런 사고가 없는 업체(계약 중도 해지 업체 입찰불가)
   자. 아래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졸업업체 포함) 및 영업정지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입찰 총금액에서 5%이상의 입찰보증금(현금 or 보증보험증권 or 입찰 이행 확약서)을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낙찰은 취소된다.(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로부터 90일 이상 유효해야 함)
   나. 피보험자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사업자등록번호 137-82-09745
   다.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라.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90일 이후일 것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① 입찰 참가 신청서
② 입찰이행보증증권
③ 보안서약서
④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⑤ 입찰자 소개서(회사 연혁, 재무/직원현황, 사업실적 등 A4 2장 이내)
⑥ 위임장(대리인 입찰참가 경우)
⑦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미공개)
⑧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⑨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 신고증명서
⑩ 폐수배출시설설치 신고증명서
⑪ 수질측정기록부
⑫ 세탁물 처리 시설 및 장비내역
⑬ 입찰서
⑭ 최종견적서
⑮ 입찰이행확약서 외 입찰서 첨부서류 내용 참조
※ 제출 시 위 번호순으로 라벨링하여 접수하며, “13번” ~ “15번”의 서류는 별도로 서류봉투에  밀봉 및 직인날인 후 투명테이프를 부착하여 제출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지정 기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다.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담합하거나 타인의 입찰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 직원의 업무진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바. 입찰서가 그 입찰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7. 입찰 유의사항
   가. 본원 사정으로 입찰일정, 낙찰업체(자) 선정이 연기될 수 있으며, 유찰시 7일 이내 본원
홈페이지(www.ish.or.kr)에 재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응찰마감일시까지 봉인하여 인편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라.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일반소모품 및 비품 담당자(032-290-2754)


위와 같이 공고함

2019년 02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