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장 인사말 / 현대의학발전에 기여하고, 환자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병원,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입니다

최고의 지성과 최첨단 의료기술을 통하여 인간의 생명을 돌보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재현합니다.

누구나 가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탁 트인 바닷가나 어릴 적 뛰놀던 고향집 앞마당 같은 곳입니다. ‘병원’은 어떤 곳입니까? 아마도 병원이란 가고 싶지 않은 곳, 피하고 싶은 장소가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는 새 ‘병원’을 만들면서 동시에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을 만들어보자고 뜻을 모았습니다. 병원은 아픈 곳, 떠올리기 싫은 곳이 아니라 ‘즐거운 경험’, 또는 ‘기억에 남는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입니다.

우리가 지향하는 새로운 병원은 아픈 마음에 위안을 주고 가족의 상심마저 새로운 가족애로 승화시키는, 그리하여 새 생명의 희망을 보는 곳입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자연과 사람, 문화와 재미가 어우러진 메디컬 테마 파크의 중심으로서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의학적 연구와 치료, 돌봄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의료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이어 나가서 모든 이들이 의료의 혜택을 고루 누리며 행복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할 것입니다.

우리의 지향점들이 이 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전해지고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 김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