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국제성모병원 4주년 기념식 “더 행복한 병원 위한 한해로”

조회수 : 995등록일 : 2018-02-23

국제성모병원 4주년 기념식 
"더 행복한 병원 위한 한해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이 14일 개원 4주년을 맞아 기념미사·기념식을 개최했다.
 

병원 3층 마리아홀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정봉 인천가톨릭의료원 의료부원장 신부, 김영인 국제성모병원장, 남상범 국제성모병원 행정부원장 신부를 포함해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국제성모병원 김영인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4년 동안 교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희생으로 병원이 발전한 만큼 교직원 여러분들께 가장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환자안전을 우선으로 환자가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병원, 교직원이 모두 행복한 병원, 임상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는 연구중심병원,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함께하는 병원이 되도록 모두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정봉 인천가톨릭의료원 의료부원장 신부는 “가톨릭 의료기관으로서 우리 병원이 해야 할 일이 많다”며 “이를 위해 먼저 병원교직원 여러분들이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화목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년 2월 17일 개원한 국제성모병원은 같은해 9월 가톨릭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으로 전환됐다. 또 인천 서구 지역의 유일 대학병원으로서 지난해 맞춤형암치유병원, 수면센터, 정신건강병동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지역 내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거점병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