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국제성모병원 두번째 건강나눔행사, 봄 향기 가득한 마실

조회수 : 1,491등록일 : 2018-04-25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국제성모병원
두번째 건강나눔행사,
봄 향기 가득한 마실



 

작년 10월, 국제성모병원은 지역주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일에 걸쳐 아트앤리빙마켓과 다양한 이벤트, 소공연등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나눔 문화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지역주민 뿐만아니라 병원의 많은 직원들과 환자, 보호자등 국제성모병원을 방문한 모든 분들이 함께 웃고 박수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행사였는데요,

국제성모병원은 17년도에 이어 다시 한 번 건강나눔 문화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생명의 기운이 만연한 따뜻한 봄에 진행한 이번 문화주간은 '봄 향기 가득한 마실'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다시 한 번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고자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선물을 한 가득 준비했습니다.





이번 건강나눔문화행사는 많은 분들이 오실 수 있도록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병원으로 오신 분들과 아이와 함께 손잡고 오시는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기도 하고 만보기 흔들기, 소아청소년과 뽀로로 포토존에서 사진찍으면 선물을 드리는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여있는 곳에는 즐거운 노래와 공연이 빠질 순 없겠죠?! 트램폴린 시범공연과 인천 서구 어린이 댄싱공연, 통기타 연주등 신나고 유쾌한 공연으로 국제성모병원 선큰광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밤에 특히 더 화려한 아트앤리빙은 지역의 공방 예술인과 인기 생활용품들이 모인 특별한 힐링 마켓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오고가는 마음에서 꽃피는 웃음으로 이번 건강나눔 문화행사는 그 어느때보다 활기찼습니다.

국제성모병원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인천 서구 지역주민들과 병원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웃음과 희망으로 작은 추억이 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과 '봄 향기 가득한 마실'을 추억하며 3번째 만남을 다시 기약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