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국제성모병원,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지역 보호청소년 건강증진 위한 MOU 체결

조회수 : 231등록일 : 2018-06-28

국제성모병원,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지역 보호청소년 건강증진위한 MOU 체결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26일 재단법인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우호적 협력관계구축 및 보호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성모병원 행정부원장 남상범 신부,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사무처장 유영욱 신부를 포함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에서 의뢰하는 보호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양 기관은 지역 내 아동·청소년의 복지와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국제성모병원 행정부원장 남상범 신부는 “아동청소년은 미래를 책임지고 이끌어나갈 인재다”며 “이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함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사무처장 유영욱 신부는 “지역 내 아동청소년 건강과 복지를 위해 힘써 준 국제성모병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아동청소년이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은 아동·청소년 육성과 복지 및 자선사업을 통한 아동·청소년의 존엄성 실현을 위해 1996년 설립된 재단이다. 현재 인천·부천 지역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일시쉼터 ▲청소년자립지원관 ▲청소년자활작업장 등 ‘아동청소년 보호복지시설’ 같은 아동청소년 활동시설 및 교육연구시설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