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으로 인천 서곶중학교 학생들의 '응원상자' 도착

조회수 : 463등록일 : 2020-07-08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으로
인천 서곶중학교 학생들의 '응원상자' 도착
- 학생들 손편지에 국제성모병원 의료진 함박미소




"저희는 코로나 19를 위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지만, 할 수 있는 마스크 쓰기·손 씻기·
거리두기는 정말 열심히 실천할게요"

인천 서곶중학교(교장 강헌석) 1학년 학생들이 보낸 손편지와 초콜릿, 과자상자가 담긴 '응원상자'가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편지에는 '마스크, 손 씻기, 거리두기 열심히 할게요. 힘내세요', '모든 분들 응원할게요', '우리 모두의 영웅이십니다' 등 의료진을 응원하는 내용이 적혀 있었고, 코로나일구(19), 거리두기 등으로 N행시를 지어 격려의 마음을 담은 엽서가 담겨 있었습니다.

서곶중학교 1학년 담임교사 배선미 씨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보내드리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학생들의 예쁜 마음이 담긴 엽서를 보고 더욱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국제성모병원 감염관리실 주혜전 팀장은 "학생들이 직접 쓴 편지와 응원으로 잠시나마 미소 지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외에 국제성모병원에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인천 서구청,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네스트호텔 등 유관기관 및 단체·개인의 격려물품 답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