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치료센터내의 공조기의 냉매코일 및 가습기추가 설치 및 장비 밸리데이션(마감)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세포치료센터
온습도조절장치추가공사 및 장비 밸리데이션
공개입찰 모집 공고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세포치료센터의 온습도조절장치 추가공사 및 장비 밸리데이션 대행 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대상 시설 현황
시설명 | 위 치 | 대상구역 | 기타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인천시 서구 심곡로 100번길 25 | 지하2층 세포치료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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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온습도조절장치 추가공사 및 장비 밸리데이션 대행업체 계약의 건
나. 기 간 : 2017.05.29. ~ 2017.06.02. (5일)
다. 내 용 :
- 세포치료센터내의 공조기의 냉매코일 및 가습기추가 설치 및 장비 밸리데이션
3. 참가자격
가. 대학병원 세포치료센터 밸리데이션 용역 실적 5개 이상 업체
나. 대학병원 냉난방 공조시설 실적 업체
다. (가)와(나) 항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업체
4. 입찰참가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입찰견적서 1부
마. 실적증명서 1부
○ 견적서 작성 요령
- 견적전 현장을 답사하고 견적조건을 숙지하여 견적
- 공지된 내역을 참조하여 각작업별 분리된 내역으로 견적
- 관리에 소요되는 법정 제보험 가입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
5. 서류제출 및 선정방법
- 접수기간 : 2016.05.29(월) ~ 2016.06.02(금) 18:00
- 접 수 처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 100번길 25, 세포치료센터(032-290-2766), 세포치료센터 실장 김일권(032-290-2765)
- 접수방법 : 방문접수(지정된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기간내 도착분)
- 선정방법 :
○ 견적서 및 관계서류를 통하여 자본금, 자격사항, 전문성등을 종합하여 개별통보함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나. 견적서는 본 입찰공고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한다.
다. 견적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필히 용역범위에 대한 현장 확인 후 산출하며,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 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은 취소한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는다.
바. 업체와의 계약서 작성시 제안서의 내용과 다른 사항 등을 제시하면 업체선정 취소할 수 있다.
2017년 5월 26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