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종합유지관리업체 입찰 공고[마감]
공고번호 : 시설 제 2020 - 1호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입찰공고
□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승강기 종합유지관리업체 선정
□ 공고기간 : 2020. 01. 14.(화) ~ 2020.01.21.(화) 17:00
1. 개요
1) 현 장 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2) 소 재 지 : 인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3) 입찰에 붙이는 규모 : 엘리베이터 25대, 에스컬레이터 6대, 덤웨이터 4대
2. 입찰 종류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에 부치는 세부내용
1) 용 역 명 : 승강기 종합유지관리용역
2) 승강기 기종 및 대수 : 35대(LXVF7, STVF7, SSVF7, NWBT, D/W)
3) 운행속도 : 120m/min, 105m/min, 90m/min
4) 계약기간 : 2020년 02월 01일 ~ 2024년 12월 31일 (59개월)
5) 영업배상 책임보험 3억원이상 가입업체
4. 입찰 참가자격
1) 자본금 8억원 이상으로 승강기 유지관리업 및 설치업 등록업체
2) 승강기 순정부품조달이 가능한 업체,(입찰서류 제출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제조사발행 순정품
공급확인서 동봉)
3) 야간점검이 가능한 업체
4) 엘리베이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해당병원과 동일한(7-세븐기종 200대 이상) 관리업체
5. 제출서류
1) 입찰서 원본 및 구비서류 각 1부
2)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증 및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원본 1부(전자발급 포함)
6)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7)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확인서 원본 1부
8) 기술인력 보유현황〔4대보험(4대보험 중1개)에 가입한 증명자료 제출)〕
9) 제출서류 마감일 현재 보유한 장비구입 영수증 또는 장비임대 확인서 1부
10) 유지관리계획서 1부(사업제안서 및 회사소개서 포함)
※ 제출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할 것
11) 입찰서(VAT포함), 입찰보증서, 세부견적서(밀봉제출)
(입찰보증금 : 입찰총액의 5% 이상의 공제증권 또는 보증보험증권)
12) 입찰 결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대표자 명의의 각서 1부
13)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현장명 대수 등)
6. 현장설명회 일시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나 현장방문을 승강기 확인 가능함.
7. 서류 제출 마감시한
1) 서류제출 마감 :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시설관리팀 도착 분
2) 장소 : 시설관리팀 사무실
8. 입찰가격 산출 및 입찰서 제출방법
1)입찰가격은 총관리(59개월) × 월 승강기유지용역비 합산, 부가가치세를 포함 금액으로 한다.
9. 일반사항
1) 입찰서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입찰관련 서류는 일 체 반환하지 않는다.
2) 입찰참가서류 일체는 제출 마감일인 2020년 01월 21일(화) 17시까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
병원 시설관리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택배 등의 방법으로 제출할 수 없다.
3) 입찰관련서류 중 정해진 서류는 별첨된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따로 제공되지 않은 서류 는 입찰업체의 자율에
의하나 A4규격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한다.
4) 제출된 서류의 위·변조 또는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낙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심사에
필요한 내용의 누락 또는 미비 등 제출서류가 불충분한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0’점 처리 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5) 필요할 경우 입찰자에게 추가적인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최초에 제출한 입찰 서류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6) 입찰서류 제출 시 담당자 정보 및 연락처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입찰참가서류 유의사항
1) 입찰참가서류 일체는 입찰 참가자격의 확인 및 입찰절차의 기본 구비 서류로서 그 내용의 미비나 누락 시
입찰참가에서 제외될 수 있다.
2) 가격입찰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으로 하며, 서류 제출 시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한다.
11. 입찰 유의사항
1) 본 공고에서 정한 적격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2) 정당한 위임을 받은 대리인은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3) 가격입찰서의 투찰금액은 한글과 숫자로 천원단위까지 표기하며, 한글과 숫자의 기재가 다를
때에는 한글을 우선으로 한다.
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관한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12. 재입찰 기준
1) 3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다.
2)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 이내의 응찰자가 없을 경우
3)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 할 수 있다.
이 경우 본원 홈페이지에 입찰에 관한 다른 사항은 변경함이 없이 기간만 변경한다.
13. 낙찰자 결정
1) 본원 기준으로 심사 후 개별 통보 함
2) 입찰자가 3인 이상일 경우 최저가 업체로 우선 대상으로 하여 협의하며.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차
순위 업체와 협의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한다.
14. 기타사항
1) 입 1)찰자는 현장방문 등을 통하여 병원의 특성, 여건 등 제반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며
야 하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낙찰업체는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서(증권)을 제출해야 함.
3)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상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4) 낙찰업체는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선정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병원 소유로 귀속됨.
5)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설관리팀 (☎032-290-3907)로 문의바람
.
위와 같이 공고함
2020년 01월 14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