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재공고]
2. 입찰목적 : 환자식 급식업무는 입원환자의 질병치료 또는 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전문적인 영양서비스의 제공 및 양질의 급식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직원식의 급식업무는 만족스러운 식사제공으로 직원의 건강 증진 및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3. 용역기간 : 36개월 (2018. 2. 17. ~ 2021. 2. 16.)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통보 : 해당업체에 개별통보)
5. 입찰일정
입찰건명 | 입찰공고 | 입찰등록 및 제안서 마감 | 제안평가 (제안발표) | 우선협상 대상 선정 |
국제성모병원 원내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
~1. 22(월) |
12:00 |
1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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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입찰등록 일시 : 2018. 1. 23(화) 12: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국제성모병원 총무팀] □ 입찰 금액 투찰 : 제안서 제출 시 밀봉견적으로 동봉 제출 □ 제안서 제출방법 가.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나.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다. 제안서 요약본 1부(표지 포함 A4 용지 5매 이내)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총무팀(032-290-2562)으로 문의바랍니다. |
6.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허가병상 500병상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환자급식 위탁업무를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영업 업체로 신고한 업체
다. 선택식단제, 치료식 조리능력, 배식, 위생관리, 국·내외 의료기관 인증 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바. 낙찰업체는 기존 용역업체 직원이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고용승계 가능업체
7. 입찰등록 서류
가. 일반현황 및 연혁 / 입찰참가신청서(병원 소정양식)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사. 위탁급식영업 신고증 1부
아. 2016년도 국세청 발행 재무제표 1부
자. 기업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 각 1부
차. 실적증명원(병원 소정양식,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1부
카. 각종 인증서 및 등록증 사본(HACCP 등) 각 1부
타. 입찰서 1부(입찰금액 별도 밀봉 제출, 산출근거 포함)
파. 입찰보증보험증권(10%) 1부 [국제성모병원 사업자등록번호 : 137-82-09745]
하. 제안서 7부(원본 1, 사본 6, USB 1개)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및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함
9. 계약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1.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4. 제안서 평가 및 선정방식
가. 제출된 제안서를 기초로 제안서 평가 기준에 명시된 부문별 제반 평가요소에 대해 우리원이 요구한 조건의 적합 여부를 평가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합산하여 평가하며, 평가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의 합산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라. 낙찰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개별통지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병원의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공고는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병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 내역 및 제출 양식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