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전산시스템(서버·스토리지)유지보수 사업자 선정[마감]
공고번호: 전산2018-3호
전산시스템(서버·스토리지)유지보수 입찰공고
1. 입찰사항
- 입찰명: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전산시스템(서버·스토리지)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 낙찰방법: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최저가 입찰 업체 협상 계약
- 사업 추진 일정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접수 : 2018.12.18(화) 12:00
▷사업자 선정 및 수행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제안발표 : 없음(제안서로 갈음)
※추진일정은 본원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의 자격 : 제안요청서참조
3. 사업관련사항 및 계약조건 : 제안요청서참조
4. 입찰서류 및 제출방법
- 제출기한 및 입찰일시 : 2018.12.18(화) 14:00
- 제출방법: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 100번길 25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5층
전산정보팀 담당자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서류 제출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일정상의 세부사항은 별도 통보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총액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은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 기일(본원통보일)내에 계약을 응하지 않을 시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 본원에 입찰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업체
7. 유의사항
- 입찰을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8. 문의처
- 사업관련사항: 전산정보팀 담당자(032-280-6256)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12월 10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