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국제성모병원-해성유앤아이 “아이들에게 희망을”

조회수 : 580등록일 : 2021-06-14

국제성모병원-해성유앤아이 “아이들에게 희망을”

 

해성유앤아이, 국제성모병원에 2200만원 상당 의료비 및 물품지원

 

지난 11일 해성유앤아이로부터 소아청소년환자와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및 의료소모품을 전달받았다.

 

 

해성유앤아이는 소아청소년환자에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성모자선회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국제성모자선회는 병원 교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자선회로 가톨릭정신에 입각, 지역 취약계층의 의료비 및 의료소모품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금은 국제성모자선회에서 진행하는 저신장환아 치료비 및 소아재활 보조기기 지원사업에 전달됐다.
 

 

기부금 전액은 ▲저신장증 환아 주사치료비 및 검사비 ▲소아재활 환아 보조기기 지원 ▲소아재활 환아 재활치료 평가비 등에 사용된다.
 

 

이 날 기부금 전달식에서 해성유앤아이 대표 빙상섭 신부는 “우리들의 미래인 아이들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기부금이 아동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해성유앤아이는 200만원 상당의 의료소모품을 병원 사회사업팀에 전달했다. 전달된 의료소모품은 국제성모병원에서 치료받는 의료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국제성모병원장 김현수 신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사랑을 나눠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뜻을 되새겨 환아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