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내용 바로가기 링크
퀵버튼

병원소식 / 국제성모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제1회 건강나눔 노래자랑 본선참가자 발표 일정안내 및 예선 이야기

조회수 : 11,191등록일 : 2017-10-17

제1회 건강나눔 노래자랑
본선참가자 발표 일정안내 및 예선 이야기


 

유난히 날씨가 좋았던 지난 토요일,  한분 두분 국제성모병원 3층을 찾아와주셨습니다.
바로 제 1회 건강나눔 노래자랑 예선심사에 참가하기 위해서인데요,


지난 2주여간 국제성모병원은 건강나눔 노래자랑 참가자들을 모집했고 많은 분들이 각종 문의전화와 예선 동영상, 참가 신청서를 보내주셨습니다. 

예선장소는 국제성모병원 3층 대강당인 마리아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제1회 건강나눔 노래자랑은 좀 더 전문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학과 교수님 두분께서 참석하셔서 심사를 해주셨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하신 분은, 바로 현재 병원에 입원하고 계신 환자 분인데요,

당당히 접수번호 1번을 목에 거시고는 계속 떨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무대로 올라가시자마자 떨린 모습은 사라지고 휼륭하게 예선을 마치셨습니다.




이번 노래자랑은 인천서구에 사는 분들 뿐만아니라 인천서구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모두 참가하실 수 있었던 만큼, 병원 직원도 당당히 참가를 했습니다. 

병원 관계자로는 진단검사의학실과 응급실에서 각각 한분 씩 신청서를 내주셨습니다, 




현장에서 잘생긴 미남선생님으로 칭찬받으신 바로 응급실 레지던트 선생님인데요,
응급실에 근무하셔서 응급실에 대해 알리고 싶으신 선생님의 선곡은 바로 '응급실'이였다는 사실!

모두들 장난끼 어린 시선으로 무대를 보다가 노래를 부르는 순간 모두들 목소리에 빠져들었습니다.

그리고 예선이 끝남과 동시에 바로 응급실로 복귀!^^





각각의 사연과 참여동기가 있으셨는데요,

엄마를 따라온 어린이부터,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 아들에게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버님, 국제성모병원옆 마리스텔라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국제성모병원에서 대장암을 수술을 받고 건강을 회복하셨다는 분 등등 저마다의 사연을 소개하고 힘찬 희망의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





이번 예선 심사에서 가장 유쾌하셨던 분을 소개합니다.

국제성모병원이 위치한 서구청역 근처에 거주하시는 어르신인데요, 몇달전 갑작스럽게 쓰러져 국제성모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건강을 회복했다며 훌라후프와 탁구를 치면서 동시에 노래를 부르시겠다고 출사표를 내셨습니다.


소개해드린 분들 외에도 너무나 많은 분들이 정성을 다해 예선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해 주셨습니다. 떨리지만 최선을 다한 모습에 저희 국제성모병원도 감사함을 넘어 감동을 받았습니다. 예선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국제성모병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본선참자가 발표는 10월18일(수) 개별 연락드립니다. 

아쉽게 본선에 오르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개별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심사가 끝날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예선에 통과하신 인천 서구 최고의 실력자들의 본 무대는 이번주 10월 21일(토)에 공개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1회 건강나눔 노래자랑 참가자들의 예선영상 >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에게 있습니다. 이미지 무단 배포 절대 금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