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교육지원청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읽걷쓰 GO! 건강한 학교 만들기 선포식'
지난 7월 23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인천서부교육지원청과 함께 인천공촌초등학교에서
읽걷쓰 GO! 캠페인 건강한 학교 만들기 선포식을 개최하였습니다
본 캠페인은 지역 내 학생들의 건강한 교육 환경 조성 목표로
‘건강 계단 설치, 올바른 손 씻기 챌린지, 건강 교육 콘텐츠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지역 내 학생들이
일상 속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