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경험자의 심리사회적 지지를 위한 '올림푸스 고잉 온 다이어리 전시회'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과 올림푸스한국은
암을 경험한 분들의 심리사회적 지지를 위한 프로그램 ‘고잉 온 다이어리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유방암의 날에 맞춰
국제성모병원 유방암 환우회 ‘봄애(愛)’ 회원 18분이 참여하였습니다
4주간의 일기 쓰기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글과 사진으로 표현하며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위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