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치유의 동반자 –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환자의 치유와 병원의 발전을 위해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빛내주신 기부자분들을 기리는
‘치유의 동반자 -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진행했습니다
‘치유의 동반자-명예의 전당’은 국제성모병원에 기부한 기부자들에 대한 감사와 예우를 표하고
나눔의 가치 확산과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조성된 기념 공간입니다
국제성모병원은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는 선순환 문화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