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별을 쏘다! 제12회 PI경진대회 개최
지난 1월 14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마리아홀에서
"혁신의 별을 쏘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12회 PI경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병원 서비스의 질 향상과 안전한 진료 환경을 만들기 위해 교직원들이 모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열띤 발표뿐만 아니라, OX퀴즈, 행운권 추첨 등 교직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국제성모병원 교직원 여러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