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김혜윤 교수 수상!
대한병원협회, 병원신문과 종근당이 제정한 제16회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에서
국제성모병원 대외협력실장 김혜윤 교수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를 선도하고, 특히 지난 APEC 보건과 경제 고위급 회의 및 세계바이오서밋에서
한국 의료 AI의 혁신성과 국제 협력 방안을 전 세계에 알린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세계로 뻗어 나가는 국제성모병원 병원인의 자랑스러운 순간을 함께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