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 인천서부교육지원청 - 유치원
'읽걷쓰 GO! 건강프로젝트 민·관·원 건강증진 선포식'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및 유치원과 함께
「읽걷쓰GO!」 ‘민·관·원 건강증진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선포식은 국내 최초로 민·관·원이 협력해 아이들의 건강한 일상 실천의 출발을 알린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은 앞으로도 지역 내 학생과 원생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