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SBS 모닝와이드 3부]
7831회 코로나19 격리 해제 후 기침
- 호흡기내과 정재호 교수
출연 : 호흡기내과 정재호 교수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들은 격리해제이후도 양성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격리해제이후 양성은 전염성이 낮으며
양성이라고 해서 재감염을 의심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침은 대부분 큰 문제없이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지만 간혹 원인 모르는 기침을
2주 이상한다면 결핵과 폐렴과 같은 또 다른 질환을 감별하기 위해서
흉부 엑스레이 촬영을 권하고 있습니다."
▼ 영상 다시보기(유료, 3분 미리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