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제5회 국제성모병원배 초등 야구대회 성료
제5회 국제성모병원배 초등 야구대회 성료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이 제5회 국제성모병원배 초등 야구대회를 성공으로 마쳤다.
국제성모병원이 후원하고 인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 ㈔아라유소년야구협회가 주관한 야구대회는 인천 유소년 야구 저변 확대와 선수 발굴을 위해 열렸다.
대회에는 인천 지역 5개 초등학교와 4개 유소년 야구클럽팀, 야구 꿈나무 200여 명이 참가해 열전을 벌였다.
경기는 아라베이스볼파크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상인천초등학교가 인천남동구유소년야구단을 11 대 7로 꺽고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국제성모병원 최덕성 신부는 "최근 방역지침 완화에 따라 대회가 열려 최선을 다하는 유소년들을 보게 돼 기뻤다"며 "앞으로도 유소년들을 비롯한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