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기업사회공헌 김장대축제서 사랑 나눠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현수 신부)이 지난 15일 '인천 서구 사랑나눔 김장대축제’에 동참해 사랑을 나눴습니다.

이날 마련된 김장 김치는 인천 서구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취약계층 2,000세대에 전달됩니다.

국제성모병원장 김현수 신부는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지역 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했다”며 “항상 가까운 곳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