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호스피스 환자·가족 위한 힐링 행사 개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최근 호스피스병동에 입원한 환자와 가족들의 힐링과 소통을 위한 행사를 열었습니다.
호스피스팀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렸습니다. 병원 측은 호스피스병동 환자와 가족, 의료진,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 등 모두의 힐링을 위해 이번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국제성모병원, 호스피스 환자·가족 위한 힐링 행사 개최
국제성모병원, 호스피스 환자·가족 위한 힐링 행사 개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최근 호스피스병동에 입원한 환자와 가족들의 힐링과 소통을 위한 행사를 열었습니다.
호스피스팀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렸습니다. 병원 측은 호스피스병동 환자와 가족, 의료진,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 등 모두의 힐링을 위해 이번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관련콘텐츠
최근 본 콘텐츠 (최대 5개)
COPYRIGHT © CATHOLIC KWANDONG UNIVERSITY INTERNATIONAL
ST. MARY'S HOSPITAL. ALL RIGHT RESERVED.